티스토리 뷰

헤어샵 갈 때 기준을 뭘로 하시나요? 저는 가성비를 주로 따지는 편인데, 대부분 비슷할 거라 생각합니다. 볼륨매직 가격, 긴머리, 단발, 남자, 여자 등 다양한 조건들이 있는데 어느 정도인지 살펴보았습니다. 

<볼륨매직 가격, 긴머리, 단발, 남자 등>

볼륨매직 가격 가이드

누군가는 잘하느냐? 가 무조건 중요하고, 누군가는 얼마나 싸게 할 수 있느냐? 가 중요합니다. 또 누군가는 나에게 맞는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을 만나고, 그분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내 헤어를 온전히 맡기기를 원하기도 합니다. 마치 내 주치의를 두고 사는 듯한 그런 느낌 말이죠.

매직? 볼륨매직? 볼륨매직c컬펌? 뭘 해야해?? ▼

 

매직? 볼륨매직? 볼륨매직c컬펌? 뭘 해야해?? : 헤어로그

매직? 볼륨매직? 볼륨매직c컬펌? 어떤 걸 해야하죠?뿌리를 펴주면서 밑에는 c컬을 넣고 싶다면 볼륨매직c컬펌으로!머리숱이 많거나 모발이 반곱슬인 분들은차분하고 윤기 나게 보이기 위해 매

www.chop.kr

 

볼륨매직 가격

사실 외적으로 긴 머리냐 단발머리냐, 남자냐 여자냐로 구분해서 가격을 매기지 않습니다. 많이들 이용하시는 준오헤어 가격표를 좀 살펴보았는데, 20만 원 정도가 기본입니다. 하지만, 어디에도 있는 헤어샵이라고 해서 볼륨매직 가격이 다 똑같지는 않아요.

브랜드 있는 헤어샵은 아무래도 브랜드 가치가 더 붙으니 가격이 올라가지요. 내 전용 헤어디자이너와 지속적인 소통을 하려는 게 아니고, 가끔 헤어에 뭔가 해주고 싶은 거라면 좀 더 실속있는 동네에서 잘하는 곳도 좋습니다. 

남자라면 4 ~ 5만 원 정도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. 물론 여성분들도 마찬가지이지만, 10만 원 정도 선에서 해야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 이벤트 할인하는 곳을 찾아가는 것도 좋고, sns잘하시는 분이라면 체험단으로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.

남자머리 볼륨매직 컬 어때 ▼

 

남자머리 볼륨매직 컬 어때

남자 볼륨매직 컬 살려 손질쉽게 디자인해봐요 저는 주기적으로 남자 볼륨매직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쭉 피...

blog.naver.com

<아이돌 성규 볼륨매직>

이게 볼륨매직 가격이 원가 들쭉날쭉하기 때문에 대부분은 선상담을 요구하더라고요. 동네 돌아다니다 보면 아예 바깥에 가격표를 마련해 놓은 곳들도 많습니다. 그런 거 참고하셔도 좋아요. 그리고, 진짜 고수는 동네 구석에 있는 법이지요. 교육코스를 밟은 브랜드라 하더라도 전 실망스러운 결과를 만난 적이 많다 보니 요새는 브랜드를 찾아가지는 않네요. ㅠㅠ

꼭 봐야 할 정보 모음 ▼

- 남자헤어스타일 다양한 케이스 모음

- 분홍소세지 성분, 충격적인 구성

- 콜라 카페인 함량, 1일 권장섭취량 비교

댓글